신한카드 고객센터 ARS 이용방법

많이 사용하고 계시는 신한카드 고객센터 ARS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.

카드를 사용하다보면 이용금액, 결제예정금액 등 의문이 드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.

여러 경로를 통해서 이용내역도 확인해보고, 결제완료된 내역을 확인해봐도 잘 이해가 안가는 경우가 있습니다.

때로는 좋은 혜택에 관한 안내를 받을 경우에 고객센터에 문의해야될 경우가 생깁니다.

이때 신한카드의 고객센터 이용시간 그리고 단축번호 등에 대해서 알아두신다면 약간의 도움이 될 것이므로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 

 

 

신한카드 고객센터 대표전화번호

1544-7000 번입니다.

 

음성인식 ARS 1661-7000

카드신청 1661-8599

단장기카드대출 1588-0303

카드분실신고 1544-7200

 

신한카드 할부금융 고객센터 번호는 1544-7100입니다.

 

말로하는 ARS는 원하시는 상담 내용을 단어나 문장으로 말하면 바로 연결되는 서비스입니다.

말로하는 ARS는 1661-7000번입니다.

단어나 문장의 형태로 말을 하면 음성인식을 통해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게 됩니다.

누르는 ARS에 익숙하신 분들이시라면 누르시는게 시간단축이 될 것입니다.

누르는ARS

1544-7000번이며 아래의 단축번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1. 이용한도조회

2. 결제대금 및 입금관련 문의

  1)결제대금조회

  2)바로결제서비스(이용금액결제)

  3)가상계좌 및 입금확인

  4)이용내역조회

  5)이용대금명세서 및 이메일청구 신청

  6)결제일변경

  7)유가보조금 내역조회

3. 통합포인트 조회 및 마이신한포인트 캐시백

  1)통합 포인트 조회

  2)마이신한포인트 캐시백

4. 단기카드대출이나 장기카드대출

5. 카드재발급

6. 체크카드

7. 카드해지 및 휴면카드 지속사용 신청

  1)지속사용신청

  2)카드해지

  3)회원탈퇴

8. 비밀번호 관련상담

0. 직원 연결

※ARS서비스에서는 '고객 맞춤형 메뉴'가 제공되고 있어 일부 서비스코드가 서로 다를 수 있습니다.

 

신한카드 고객센터 ARS 상담시간

신한카드 고객센터 1544-7000을 통한 상담원 연결은 평일 오전 9시~오후6시까지 가능합니다.

토요일과 일요일, 공휴일의 경우 상담원 연결에 제한이 있지만, 카드분실신고 및 해제는 1544-7200을 통해 24시간 가능하다고 합니다.

분실신고 및 이용가능 한도 조회: 24시간

결제대금 및 입금관련 문의, 포인트, 현금서비스, 카드론: 24시간

바로결제서비스: 08:000~24:00

카드재발급: 09:00~18:00

카드해지: 24시간
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