왓챠플레이 고객센터 운영시간

왓챠를 사용하면서 궁금한 점이 있을텐데요. 주로 로그인/계정관리, 가입, 결제, 환불, 해지, 탈퇴에 관련된 내용일 것입니다. 왓챠는 넷플릭스의 대항마로 여겨지고 있는  최근 코로나로 인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면서 필수적인 OTT 가 되었는데요. OTT(Over The Top) t서비스란, 기존의 통신 및 방송 사업자와 더불어 제 3사업자들이 인터넷을 통해 드라마나 영화 등의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.

 

왓챠플레이 고객센터 운영 시간은

평일(월~금) 10:00~18:00입니다.

11시부터 1시까지는 점심시간 및 점심시간입니다.

 

토/일/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
 

고객센터 문의등록 바로가기

 

 

 

왓챠는 집이나 도보로 이동중에 원하는 영화나 드라마 등을 검색에 의해 편리하게 시청할 수 있어서 유익합니다. 왓챠플레이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. 더구나 첫 2주 무료체험 이벤트가 있기 때문에 모든작품을 무제한으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. 2주후에는 마음에 들지 않으면 클릭 한번으로 언제든지 해지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FAQ

왓챠 FAQ 바로가기

 

이와같이 자주 묻는 질문들을 따로 모아서 페이지를 마련해 놓았는데요.

 

대부분의 궁금증들을 이곳에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만 어떤 경우에는 왓챠플레이 고객센터 전화로 확인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합니다.

 

왓챠플레이 고객센터 이메일주소도 존재하기 때문에 급한 경우가 아니면 활용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.

 

 

 

 

왓챠플레이 자주묻는 질문란에는 로그인 관련된 문의뿐만아니라 재생 및 사용오류와 왓챠의 콘텐츠 다운로드 문의와 최근 출시한 갤럭시 탭S7과 S7+의 프로모션 쿠폰 등록까지 다양하게 존재합니다.

왓챠에서 판매중인 이용권 종류, 왓챠 탈퇴하는 방법, 왓챠 환불 등의 정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왓챠플레이 고객센터

고객센터(이용 및 결제 문의):

cs@watcha.co.kr /02-515-9985 (유료)

 

제휴 대외 및 대외 협력:

contact@watcha.com /070-7554-9696 (유료)

 

B2B 이용권 구매 문의:

쿠프마케팅 (m_oper@coopnc.com / 070-4020-5289)

 

 

위의 왓챠 고객센터의 전화번호와 이메일 링크등은 왓챠의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다는 점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코로나시대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모두 함께 이겨낼 수 있을 것입니다.

힘내세요~

 
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